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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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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PLUS! 고객지향과 고객응대
학습시간 총 17시간 (1개월) 학습방법 PC + 모바일 병행 학습 (단, 평가 응시는 PC에서만 가능)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중간평가 10%, 시험 70%, 과제 20%)
내용전문가 황진아 교강사 이승훈 외 3명
학습기간 신청기간 2023.09.22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학습유형 내일배움카드 과정
교육비 50,490원 - 지원금 25,240원
자부담 25,250원
일반과정
교육비
50,490원
HRD-Net 수강신청 후 아카스타에서 수강신청 진행
※ 영업일 기준으로 학습시작 전일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 재직 상태(근로자)로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수강신청이 가능
수강신청
  • 과정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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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목표
1.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4.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5.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6.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 01 차시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 02 차시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 03 차시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 04 차시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 05 차시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 06 차시고객지향과 혁신
  • 07 차시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08 차시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 09 차시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 10 차시서비스의 이해
  • 11 차시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 12 차시고객의 이해
  • 13 차시서비스의 회복
  • 14 차시경청과 대화
  • 15 차시매너와 첫인상 관리
  • 16 차시고객 만족 성공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