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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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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학습시간 총 17시간 (1개월) 학습방법 PC + 모바일 병행 학습 (단, 평가 응시는 PC에서만 가능)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중간평가 10%, 시험 70%, 과제 20%)
내용전문가 박현정 교강사 이승훈 외 4명
학습기간 신청기간 2023.09.22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학습유형 내일배움카드 과정
교육비 50,490원 - 지원금 25,240원
자부담 25,250원
일반과정
교육비
50,490원
HRD-Net 수강신청 후 아카스타에서 수강신청 진행
※ 영업일 기준으로 학습시작 전일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 재직 상태(근로자)로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수강신청이 가능
수강신청
  • 과정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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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목표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학습내용
  • 01 차시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 02 차시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 03 차시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 04 차시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 05 차시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 06 차시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 07 차시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 08 차시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 09 차시알람 화법 / 안심 화법
  • 10 차시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 11 차시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 12 차시Basic 화법 / 수용 화법
  • 13 차시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 14 차시차단 화법 / 재치 화법
  • 15 차시개입 화법 / SMART 화법
  • 16 차시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