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과정소개/수강신청  〉  과정상세정보
과정상세정보
아래에서 원하는 과정의 정보 확인 및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과정 섬네일 클릭 시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학습시간 총 31시간 (1개월) 학습방법 PC + 모바일 병행 학습 (단, 평가 응시는 PC에서만 가능)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중간평가 10%, 시험 70%, 과제 20%)
내용전문가 한종률 교강사 이승미 외 4명
학습기간 신청기간 2023.12.11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학습유형 내일배움카드 과정
교육비 190,960원 - 지원금 105,020원
자부담 85,940원
일반과정
교육비
190,960원
HRD-Net 수강신청 후 아카스타에서 수강신청 진행
※ 영업일 기준으로 학습시작 전일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 재직 상태(근로자)로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수강신청이 가능
수강신청
  • 과정정보
  • 평가기준
  • 수강후기
학습대상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학습내용
  • 01 차시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 02 차시다양한 카피의 종류
  • 03 차시마케팅은 무엇인가
  • 04 차시카피와 마케팅
  • 05 차시기업 경영과 마케팅
  • 06 차시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 07 차시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 08 차시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 09 차시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 10 차시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 11 차시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 12 차시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 13 차시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14 차시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 15 차시카피 창조하기
  • 16 차시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 17 차시세일즈 카피의 패턴
  • 18 차시원하는 카피의 완성
  • 19 차시고객 지향의 카피1
  • 20 차시고객 지향의 카피2
  • 21 차시판매제품의 분석
  • 22 차시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 23 차시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 24 차시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 25 차시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 26 차시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 27 차시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 28 차시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 29 차시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 30 차시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