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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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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디지털 마케팅으로 내 브랜드 레벨업 시키기
학습시간 총 17시간 (1개월) 학습방법 PC + 모바일 병행 학습 (단, 평가 응시는 PC에서만 가능)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중간평가 10%, 시험 90%)
내용전문가 김덕수 외 2명 교강사 정민홍 외 2명
학습기간 신청기간 2023.12.11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학습유형 내일배움카드 과정
교육비 71,060원 - 지원금 39,080원
자부담 31,980원
일반과정
교육비
71,060원
HRD-Net 수강신청 후 아카스타에서 수강신청 진행
※ 영업일 기준으로 학습시작 전일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 재직 상태(근로자)로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수강신청이 가능
수강신청
  • 과정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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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직원 및 관리자
-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학습목표
- 브랜드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브랜드의 역사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각 산업혁명의 시대 변화를 통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인문학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된다.
- SNS마케팅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채널의 용어와 기능을 이해할 수 있다.
- 인스타그램 운영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네이버 블로그 목표와 운영 방향성을 설정하고 네이버 블로그와 검색엔진 최적화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카카오톡과 비즈니스 채널의 차이를 이해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설정할 수 있다.
- 왜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는지,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스토어를 창업하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학습내용
  • 01 차시브랜드의 역사
  • 02 차시브랜드와 인간
  • 03 차시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실전
  • 04 차시반응하는 콘텐츠 전략
  • 05 차시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해와 실전
  • 06 차시인스타그램 비주얼 스토리텔링
  • 07 차시네이버 블로그 이해와 실전
  • 08 차시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실습과 활용
  • 09 차시카카오톡 채널 이해와 실전
  • 10 차시카카오톡 채널 활용
  • 11 차시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 12 차시매출 향상을 위한 아이템 키워드 조사
  • 13 차시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
  • 14 차시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노하우
  • 15 차시스마트스토어 SEO와 상품명 키워드
  • 16 차시마케팅 성공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