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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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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학습시간 총 18시간 (1개월) 학습방법 PC + 모바일 병행 학습 (단, 평가 응시는 PC에서만 가능)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중간평가 10%, 시험 70%, 과제 20%)
내용전문가 강판구 교강사 김인수 외 3명
학습기간 신청기간 2023.12.11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학습유형 내일배움카드 과정
교육비 110,880원 - 지원금 49,890원
자부담 60,990원
일반과정
교육비
110,880원
HRD-Net 수강신청 후 아카스타에서 수강신청 진행
※ 영업일 기준으로 학습시작 전일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 재직 상태(근로자)로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수강신청이 가능
수강신청
  • 과정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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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후기
학습대상
1.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2. CS 담당자 및 관리자
학습목표
1.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 할 수 있다.
학습내용
  • 01 차시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 (환경 현황 조사하기)
  • 02 차시고객 유형화의 가치 (환경 현황 조사하기)
  • 03 차시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 (환경 현황 조사하기)
  • 04 차시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 05 차시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 06 차시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07 차시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08 차시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09 차시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0 차시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1 차시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2 차시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3 차시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4 차시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 15 차시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결과물 발표하기)
  • 16 차시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 17 차시서비스 출시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