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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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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소통하는 힘!’ 웃게 할 수 있다면 사게 할 수 있다
학습시간 총 17시간 (1개월) 학습방법 PC + 모바일 병행 학습 (단, 평가 응시는 PC에서만 가능)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중간평가 10%, 시험 90%)
내용전문가 김형준 교강사 이승훈 외 1명
학습기간 신청기간 2023.12.11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학습유형 내일배움카드 과정
교육비 50,490원 - 지원금 22,720원
자부담 27,770원
일반과정
교육비
50,490원
HRD-Net 수강신청 후 아카스타에서 수강신청 진행
※ 영업일 기준으로 학습시작 전일 오후 4시 수강신청 마감
※ 재직 상태(근로자)로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수강신청이 가능
수강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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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1. 세일즈 역량을 키워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세일즈맨
2.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세일즈맨들을 이끄는 관리자
학습목표
1. 세일즈의 비전을 인식하고 세일즈 전문가가 되기 위한 마음가짐을 확립한다.
2.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다양한 요건을 갖추고, 세일즈 현장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도록 체질화한다.
3. 설득의 3요소(Ethos,Pathos,Logos,)를 이해하고 감성과 유머를 세일즈에 적용한다.
4. 고객과 신뢰를 형성하는 다양한 요소(외모, 복장, 미소, 친철, 칭찬 등)를 완벽하게 체득하여 적절히 수행할 수 있다.
5.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법과 경청의 자세를 익혀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6.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명법(FAB+H설명법,셀링스토리 기법)들을 배워 여러 상황에 맞게 제시할 수 있다.
7. 고객이 보내는 바잉 시그널에 대해 학습하고 설득하는 방법을 숙달하여 설명할 수 있다.
8.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과 그에 따른 대처법을 습득하여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다.
9. 성공적인 판매 마무리와 고객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학습하고 스스로 실천할 수 있다.
학습내용
  • 01 차시유쾌한 세일즈 비전 : 우리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 02 차시성공하는 세일즈 법칙 : 스킬/태도
  • 03 차시감성시대의 도래: 설득의 비법&유머로 승부하라
  • 04 차시고객과의 신뢰 형성 : 유쾌한 이미지 메이킹
  • 05 차시고객과의 신뢰 형성 :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
  • 06 차시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라
  • 07 차시고객 파악의 첫 단계 : 질문하기
  • 08 차시고객 파악의 첫 단계 : 경청하기
  • 09 차시고객에 맞추어 설명하라
  • 10 차시혜택 중심으로 설명하라
  • 11 차시구매 타이밍을 잡아라
  • 12 차시고객 설득의 비법
  • 13 차시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1
  • 14 차시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2
  • 15 차시판매로 연결하라 : 클로징 스킬
  • 16 차시단골고객 만들기